4-5주차 후기!-!-!-!-!!-!ㅠㅠㅠ

작성자
여긴 무조건 믿고 사세요
작성일
2020-08-07 00:10
조회
541
저는 관계를 하면 무조건 한 날은 체크를 해놔요..! 남자친구랑 가임기 끝난 그다음날 관계를 했는데 거기서 임신이 된거같아요ㅠㅠ 제가 처음 알았을때는 딱 2주가 지나서 임테기를 4개나 사서 다 해봤는데 해도 뻔한 결과..임신 맞았어요.. 알자마자 진짜 그냥 눈물부터 나더라고요 막막한거에요... 임신에 대해 잘알지도 못하는데 낙태부터 찾고있으니.. 임신중절수술 소파술? 그런게 있어서 정말 네이버에 있는 모든 병원한테 다 연락했어요.. 몇곳은 가격도 안알려주고 그나마 알려준곳이 있는데 60-70만원이 든다고 하더라고요..전 20살밖에 안됐고 알바하긴하지만 얼마 벌지도 못하는 돈을 쓰자니 어쩔수없지만 해야겠다 생각하고 그병원에 예약까지 걸어놨어요.. 그 뒤로 후기를 찾아보니 수술실에서 있던일들 수술 뒤의 몸상태 후기를 보는데 너무 무서운거에요.. 수술 혼자 받을 자신도 없고.. 그래서 미프진을 알게 되서 여기저기 찾는데 코0안미프진? 을 봤는데 거긴 후기는 잘모르겠지만 후결제도 있더라구요 근데 후결제는 개인정보를 묻길래 의심했어요.. 그 뒤로 알게 된곳이 여기인데 후불제는 개인정보때문에 안받고 후기를 보는데 거의200여개가 있어서 거의 다 읽어봤어요. 200여개를 여기서 혼자 쓰시는것도 아니고 복용하신분들이 쓰신거라서 더 믿음이 갔어요. 정말 늦은시간에 톡을 보냈는데 답장이 바로 오더라구요..? 순간 놀랐지만 차근차근 다 물어봤어요. 가격도 39만원이고 대학생으로써는 좀 큰돈이긴하지만 수술보단 나아서 입금전까지 후기 다 읽어보고 결국 입금을했어요..!!

화요일 밤에 입금을 해서 그다음날 오전에 보내주시고 목요일날 받았어요!!
1일차(목)
밥(계란후라이.현미밥.김.콩나물국) 먹고 두시간 쉬고 큰알약먹고 두시간 쉬고 빵을 먹었어요 너무 배가 고파서.. 찬물을 좋아하는데 찬물 정말 며칠간은 피하자 해서 미지근한물 마셨구요ㅎ 2시간 지났을때가 한 11시넘었을땐데 그냥 살짝 좀 속이 쓰렸어요. 토할거같다까진 아니고 배고파서 그랬던건지 모르겠지만..ㅎㅎ

2일차(금)
운동을 하고 집에와서 밥을먹고 똑같이 2시간쉬고 “탁센” 약을 먹고 30분뒤에 4알약을 복용했어요! 혀밑에 두고 녹여먹여야하는데 뭔가 잘 안녹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톡을 보냈는데 삼키면 같아서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먹고 2시간 지났을때 계속 누워있다가 섰는데 그 생리하는 느낌이 드는거에요. 생리하는 느낌이 정말 싫지만 너무 반가운거에요.. 그래서 한 30분안되서? 좀 걷는데 갑자기 왈칵하는 느낌이 들어서 봤더니 피덩어리들이 나왔어요ㅠㅠㅠㅠ 전 생리통도 원래 없어서 배아프다?까지는 못느끼고 그냥 누워있는데 골반이나 다리같은게 붕뜬 느낌나고 배안에 수축되는 그런느낌만 있었지 아픈건 없었어요ㅎㅎ

이렇게 유산을 했습니다ㅠㅠㅠㅠ 전 울컥나온거빼곤 별로 하혈이 많진 않았어요..!지금두요ㅎㅎ 진짜 다들 막상 임신하면 정말 괴롭고 어떡하지 이런생각과 수술해야하나 그런 생각만 드시겠지만 여긴 정말 믿어도 돼요...그렇게 불안하면 바로 톡 보내보세요!! 바로 답장오시고 다 알려주셔요ㅠㅠㅠ 정말 가임기 아니라고 무심했던 제가 미쳤었던거죠..앞으로 피임 잘하겠습니다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
전체 23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235
New 믿을수있는곳!
비밀 | 2020.09.22 | 추천 1 | 조회 13
비밀 2020.09.22 1 13
234
New 미프진 복용후기 ,
ㅁㅁ | 2020.09.22 | 추천 1 | 조회 16
ㅁㅁ 2020.09.22 1 16
233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유럽미프진최고 | 2020.09.21 | 추천 1 | 조회 21
유럽미프진최고 2020.09.21 1 21
232
덕분에 해결했어요..
임신5주차 | 2020.09.21 | 추천 1 | 조회 21
임신5주차 2020.09.21 1 21
231
미프진 복용 2주가 지났어요 ㅜㅜ
ㅇㅇㅇ | 2020.09.20 | 추천 2 | 조회 101
ㅇㅇㅇ 2020.09.20 2 101
230
2번째 미프진
도움이 되시길 | 2020.09.13 | 추천 2 | 조회 203
도움이 되시길 2020.09.13 2 203
229
도움이 되엇으면 좋겠어요
비밀요~ | 2020.09.13 | 추천 1 | 조회 166
비밀요~ 2020.09.13 1 166
228
7주차 후기
| 2020.09.11 | 추천 1 | 조회 214
2020.09.11 1 214
227
처음에 너무 불안해서 병원에......
ㅇㅇ | 2020.09.11 | 추천 1 | 조회 208
ㅇㅇ 2020.09.11 1 208
226
저는 남자입니다
남자 | 2020.09.07 | 추천 3 | 조회 261
남자 2020.09.07 3 261